본문 바로가기

로펌 소개

송동호 종합로펌 소개


미국 동부의 주요 종합 로펌으로 도약하고 있는 Song Law Firm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법률 서비스로 명성을 쌓아오고 있습니다. 


“열정 있고, 경험 많은 전문 변호사 그룹” 
Song Law Firm의 변호사 선발 기준은 고객에 대한 열정과 전문성입니다. 각 분야별로 열정적이고, 경험을 갖춘 전문 변호사들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장점은 저희가 고객들과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힘이 되고 있습니다. 

“법정에서는 강하고, 고객에게는 편안한” Song Law Firm 

소송은 결코 모든 법률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아닙니다. Song Law Firm의 변호사들은 풍부한 경험과 법률적 지식으로 언제나 고객 곁에서 고객의 이익을 극대화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Song Law Firm은 법적 이슈들을 미리 예상하여 고객에게 생길 수 있는 문제들을 예방하고, 고객의 이익을 보호해 드리는 것을 첫 번째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쩔 수 없이 법적 문제가 고객에게 생기는 경우, 협상, 조정, 중재, 소송에 이르기까지 변호사로서 가능한 모든 수단을 이용하여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Song Law Firm의 소속 변호사들과 직원들은 고객이 법률문제에 직면하였을 때, 언제 어디서나 믿을 수 있고 의지할 수 있는 친구와 같은 존재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계를 연결하는 법률 네트워크” Song Law Firm 
Song Law Firm은 뉴저지 본사를 기반으로 하여 미국의 동부와 서부, 중국, 한국을 포괄하는 법률 네트워크를 통해 종합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ong Law Firm은 미국 동부의 종합 로펌에서 머물지 않고 세계 최고의 로펌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Song Law Firm은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Song Law Firm은 사회에 대한 기여와 사회적 책임을 저희 기업 정신의 가장 필수적인 요소들 중 하나로 삼고 있습니다. 저희 로펌은 더 나은 사회 구현을 위해 사회 발전에 힘쓰는 젊은 전문가들과 리더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Song Law Firm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법률 서비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로펌으로 도약하고 있는 Song Law Firm과 함께 여러분의 성공 스토리를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상담문의 및 웹사이트 방문하기 >> http://www.songlawfir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