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펌 소개/업무 분야

송동호 종합로펌 업무 분야


송동호 종합로펌(Song Law Firm)은 종합로펌으로 다양한 분야의 케이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송동호 종합로펌의 모든 업무 분야를 나열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법적 고민이 다음 분야에 없더라도 실망하지 마시고 연락 부탁 드립니다.


다음은 송동호 종합로펌의 주요 업무 분야입니다 (“가나다”순).


- 가정법

- 국제법

- 금융법

- 노동 및 고용법

- 보험회사 관련 소송

- 부동산

- 사고 상해

- 상법 및 M&A

- 세금, 상속, 유언

- 소송

- 이민법

- 임대인, 임차인 관계법

- 지적 재산권

- 티켓, 지역 법원 관련 업무

- 파산

- 프렌차이즈법

- 형법


***각 분야의 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가정법

가정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의 비밀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송동호 종합로펌은 고객의 개인 정보를 최대한 보장하는 가운데 고객의 가족 문제, 상황, 여건을 충분히 고려하여 가정법 관련 케이스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송동호 종합로펌의 세심한 배려는 많은 가정법 고객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Song Law Firm은 여러분의 가장 든든한 디딤목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업무 세부 분야

- 이혼 (재산 분할, 양육권)
- 가정폭력/신변보호요청
- 양육권, 이혼 합의금 청구 소송



국제법

송동호 종합로펌의 국제법은 광범위한 분야를 포함합니다. 미국 기업이나 미국 거주자의 타국에서의 이익을 보호, 국제 협약의 준수 여부 검증, 및 무역 분쟁이나 협상 등 다방면에서 여러분의 이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국제 무역 (International Trade)
국가 간 무역을 관장하는 각종 협약들과 각 국의 국내법은 무역을 하는 기업 고객의 이윤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줍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목화와 중국의 노동력, 한국의 디자인이 결합되어 티셔츠 한 장이 만들어지기 까지 국가 간 무역 협정과 국내 규정들은 복잡하게 적용됩니다. 또한, 한국의 식품이 미국에 수입되기 위해서는 미국 식약청 규정을 준수했는지 여부를 확인해야 하는 등 각 국의 법은 매우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있습니다. 송동호 종합 로펌은 국제협약, 국내법 준수 여부에 대한 법률적 조언 뿐만 아니라 기업 간 무역 분쟁이나 협상에서 고객의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송동호 종합로펌은 무역에 정통한 미국 변호사 뿐만 아니라 각 지역의 법과 문화를 잘 이해하고 있는 로펌 내 중국, 한국, 호주 변호사들, 그리고 유럽과 남미를 포괄하는 글로벌 법률 네트워크로 여러분의 법률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국제 중재 (International Arbitration)
미국 외 세계 어느 나라에서든 뜻하지 않게 법률 소송에 휘말리거나 타국에서 거주하면서 미국에서 소송을 진행하셔야 하는 경우, 송동호 종합로펌은 최선의 선택입니다. 송동호 종합로펌은 각국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은 최정예 국제법 팀과 글로벌 법률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변호사와의 협업을 통하여 그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금융법

Song Law Firm은 설립 초기부터 은행 관련 법 케이스들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왔습니다. 저희 로펌의 주요 고객으로는 은행, 다양한 종류의 금융 회사, 펜션 운용 회사, 보험회사는 물론이고 은행, 금융 관련 법률 자문이 필요한 개인 고객들이 있습니다. 또한, 저희 로펌의 변호사들은 모기지 관련 은행 업무, 담보 융자, 상업 융자와 관련된 모든 과정에서 채권자와 채무자를 성공적으로 대변하였습니다. 

업무 세부 분야

- 상업대출 및 신디케이트 론
- 담보 대출  및 관련 업무
- 부동산 대출
- 금융 회생 절차 및 재정 개편





노동 및 고용법

Song Law Firm은 노동, 고용법 관련 전 업무 분야에 대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노동, 고용법은 생각보다 우리 생활에 매우 밀접해 있습니다. 회사에서 해당 법규의 준수는 소중한 재산인 직원 관리에 큰 영향을 줍니다. 또한, 한국과 다른 미국 노동, 고용법에 대한 불충분한 이해는 차후 노동 분쟁과 같은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개인 입장에서는 회사 내 자신의 권리를 지키는데 노동, 고용법이 연관됩니다.

Song Law Firm은 전문 지식을 갖춘 변호사들을 통하여 미국 내 한국 기업과 개인 고객에게 효과적이면서도 실질적인 법률 자문을 제공합니다.  또한, Song Law Firm이 제공하는 신속한 해결책과 문제 발생의 예방을 위한 법률적 방안들은 미국 내 한국 기업의 경쟁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업무 세부 분야

- 고용 계약서 및 인적 자원 관리 (Employment Agreement, Non-competition/Confidentiality Agreement)
- 직원 사규 (Employee Handbooks)
- 차별 (Discrimination)  
- 부당 해고 (Wrongful Termination)
- 인사 및 징계 관련 문제
- 복리 후생 (Employment Benefits)
- 보수 관련 분쟁 해결 (Wage & Hour Issues) 
- HR 실무 준수 사항에 대한 법률 자문 (Legal Compliance)




보험회사 관련 소송

Song Law Firm은 미국 내 주요 보험 회사들과 일을 해 오면서, 뛰어난 보험 변호 업무로 그 명성을 쌓아오고 있습니다. Song Law Firm은 많은 경험과 더불어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보험 변호 소송을 맡길 수 있는 최적의 로펌입니다.

업무 세부 분야

- 보통 책임 (General Liability)
- 소매점 책임 (Retail Liability)
- 생산품 책임 (Product Liability)
- 자동차 책임 (Automobile Liability)
- 재산 소송 (Property Litigation)
- 보험 적용 범위 소견서 (Insurance Coverage Opinions)

- Insurance Coverage Opinions

보험 적용 범위 소견서 (Insurance Coverage Opinions) 보험 적용 범위 소견서는 보험 범위 적용에 대한 이견이 일어났을 때, 보험회사에서 기본적인 공정성을 보여주는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따라서, 주 법원의 보험 정책 해석 혹은 그 방식에 익숙한 유능한 변호사로부터 담보 범위 의견을 얻는 것은 보험 회사에 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 Song Law Firm의 보험 전문 변호사들은 폭넓은 경험을 통해서 보험의 복잡한 적용 범위들을 측정하여 고객인 보험 회사에 그 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ong Law Firm의 변호사들은 고객에게 주 법 (State Law)을 안내하고 보험 정책을 해석해 드리는 데 있어서 가장 적합하다고 자부합니다. 


- TPA (Third Party Administrator) 업무

송동호 종합로펌은 TPA로서 사업장에서 일어난 사고상해 케이스로 인한 비용청구에 대한 조사와 평가를 실시합니다. 사고에 대한 TPA의 신속하고 정확한 평가는 사업자가 사건 초기에 합의할 수 있도록 하여 이후 소송으로 인한 막대한 금전적 손해를 예방합니다. 송동호 종합로펌은 사고 상해와 보험 방어 업무에 오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경험은 타 TPA에 비해 진일보한 업무 성과를 제공합니다. 




부동산

집, 상가, 건물의 매매에는 다양한 법규가 적용되며, 부동산 위치에 따라 해당 시나 타운의 규정을 따라야 합니다.  부동산 매매에 전문 부동산 에이전트가 필요하듯이 전문 지식을 가진 변호사가 필요합니다. 

Song Law Firm은 부동산과 관련된 전문 지식과 경험을 갖춘 변호사를 통하여 기업 고객의 부동산 매매에 따른 건물에 대한 감정, 모기지, 세금, 타이틀 서치 등 모든 진행을 완벽하고 세밀하게 수행하여 고객의 이익을 보호합니다. 

업무 세부 분야

- 상가, 주택, 건물 등 부동산 매매 
- 임대인/임차인 분쟁 
- 부동산 임대 계약




사고 상해

사고/상해 케이스는 빠른 대응과 세심한 증거 수집, 법정 소송 경험이 핵심입니다. Song Law Firm의 법정에 강한 유태인 변호사들과 경험 많은 한국인 변호사들은 고객이 얻을 수 있는 최대 이익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Song Law Firm은 여러분의 피해에 대해 만족할만한 보상을 받아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업무 세부 분야

- 자동차 사고
- 직장 내 사고
- 낙상 사고
- 산재보험 (Worker’s Compensation)




상법 및 M&A

Song Law Firm의 변호사들은 누구보다 기업 고객을 잘 이해합니다. 

상법을 알고 있는 변호사들은 많습니다. 하지만, 사업을 직접 운영해 본 경험, 대기업에서 근무했던 경험, 그리고 경영 분야 석사 학위를 가지고  실무와 이론에 능통한 변호사들을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Song Law Firm의 변호사들은 단순히 법을 적용하는 것이 아니라 실무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법을 적용합니다.

어떤 형태의 기업이 고객의 사업에 적합한지, 설립 과정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결정은 성공적인 사업의 기본입니다. 또한, 비영리 단체의 경우 복잡한 연방법과 주법이 적용되며 IRS의 비영리 단체 승인도 설립 절차 중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러한 절차와 결정에 법률적으로 전략적으로 가장 적합한 결정을 할 수 있도록 Song Law Firm이 함께 합니다. 또한, 기업 운영, 이전, 정리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법률문제들, 비영리 단체에만 적용되는 독특한 법률 문제들에 대해 Song Law Firm은 효율적인 법률 조언을 제공하여 기업 고객의 성공에 기여해 왔습니다.

Song Law Firm은 여러분의 성공적인 사업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업무 세부 분야

- 영리/비영리 기업 설립
- 기업 인수 합병 및 기업 분할
- 기업 조직 형성 및 개편
- 계약서/합의서
- 기업 승계권
- 기업 사규
- 각종 라이센스 취득
- 비영리 단체의 연방법 상 택스 면제/혜택 신청(501(c)(3)s)
- 비영리 단체의 규정, 구성원 간 합의서 혹은 각종 법률 서류




세금, 상속, 유언

세금은 많은 법률 분야 중에서도 특수 분야로 해당 법에 대한 철저한 이해와 실무를 알고 있어야 가능한 분야입니다.  또한 재산 상속과도 직접적으로 관계되는 영역입니다. Song Law Firm는 IRS에서 경험을 쌓은 전문 변호사를 통하여 고객 여러분들의 기업, 개인 세금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업무 세부 분야

- 재산 보호 (Asset protection)
- 생존 중/사후 재산 관리 계획 (Estate & Wealth preservation planning) 
- 사후 재산 행정 관리 (Estate administration) 
- 사후 재산 관련 소송 (Estate litigation)  
- 후견인 (Guardianship) 
- 위임장 /치료 중 법률 대리인 선정 (Power of Attorney/ Health Proxies)
- 유언장 공증 진행 (Probate administration)
- 세금 절세 계획 (Tax Planning) 
- 유언장 작성 (Wills & Trusts)






소송

Song Law Firm의 최우선 목표는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미리 대처함으로써 고객의 법률문제 발생을 예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소송과 같은 법률적 대처가 필요한 상황이 발생한다면 저희는 소송, 협상, 중재, 합의 등 모든 법률적 수단을 동원하여 고객의 이익을 대변할 것입니다. 

저희 Song Law Firm은 법정에서 강한 유태인 변호사와 영어와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자유로운 변호사들의 협업을 기본으로 하여 케이스 진행에 있어 효율성과 더불어 고객의 이익을 위한 최선의 결과를 만들어 내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법정에서 강하고 고객에게 편안한 Song Law Firm"과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업무 세부 분야

- 소송 (민사, 형사) 
- 중재 (Mediation, Arbitration)




이민법

Song Law Firm은 설립 초기 이민법으로 명성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 명성은 오늘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Song Law Firm은 셀 수 없이 많은 가족 초청, 취업이민, 취업 비자, 예술가 비자 케이스들을 성공적으로 이끌었습니다. 또한, 투자이민 (EB-5)과 비이민 투자자 비자 (E-2)에 많은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Song Law Firm은 한국 기업 고객들의 비영주권자 한국인 직원 채용, 주재원 파견 관련 비자와 이민 수속을 맡아하고 있으며 높은 성공률은 Song Law Firm의 자랑입니다.

이민법 분야에서 경험과 지식을 갖춘 Song Law Firm은 기업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가장 중시합니다. Song Law Firm의 전문 지식과 경험, 고용주와 HR 부서와의 긴밀한 협업은 기업 고객의 소중한 자산인 직원들의 이민 관련 문제 해결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이민법을 아는 로펌 “Song Law Firm”과 함께 여러분의 성공적인 미국 스토리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업무 세부 분야
 
- 투자 이민 
- 투자자 비자 
- 취업 비자  
- 취업 이민 
- 주재원 비자 
- 인턴쉽 비자 
- 가족 이민




임대인, 임차인 관계법

Law Firm의 변호사들은 임대인-임차인 분쟁과 소송에서 임대인과 임차인 모두를 대변해 왔습니다. 임대인과 임차인은 각각 자신의 권리가 있습니다. 고객님이 임차인이든 임대인이든, Song Law Firm은 고객님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서 싸울 것입니다. 

업무 세부 분야

- 세입자와 집주인간의 계약 (Contract between Tenants and Landlords)
- 기물 파손 (Damage to Property)
- 보증금 분쟁 (Security Deposit Disputes)
- 재산 소송 (Holdover Proceedings)
- 집주인 책임 (Landlord Liability)
- 미납 소송 (Non-payment Proceedings)
- 부당한 월세 청구 소송 (Rent-overcharge Proceedings)
- 보복적 퇴거 (Retaliatory Evictions)
- 자발적 퇴거 (Self-help Evictions)
- 세입자 퇴거 (Tenant Evictions)
- 세입자 권리 위반 (Tenant Rights Violations)
- 불법 퇴거 (Wrongful Evictions)




지적 재산권

개인 그리고 특히 기업에게 있어 특허나 상표권과 같은 지적 재산(Intellectual Property)은 매우 중요한 재산들 중에 하나입니다. Song Law Firm의 변호사들은 고객의 지적 재산권 보호를 위한 다양한 법률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지적 재산권에는 저작권(Copyright), 상표권(Trademark), 특허(Patent), 영업 비밀(Trade Secret)과 불공정 거래(Unfair Competition)와 같은 다양한 영역이 포함됩니다. 

Song Law Firm은 소송 경험이 많은 특허 전문 변호사를 갖추고 있으며 많은 한국 기업의 지적 재산권 보호와 분쟁 해결 케이스를 맡아 성공적으로 성사시켜왔습니다.

업무 세부 분야

- 저작권(Copyright) 등록 
- 상표권(Trademark) 등록 
- 특허(Paten)등록 
- 지적 재산권 소송 
- 영업 비밀 침해 소송 
- 불공정 거래 소송




티켓, 지역 법원 관련 업무

만약 뉴욕 뉴저지에서 티켓을 받는다면, 경찰이나 주변 사람들이 여러분께 하는 조언에만 의지하지 마십시오.

Song Law Firm의 다년간의 경험을 갖춘 변호사들은 티켓으로 고민하시는 고객들에게 고객이 원하시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최대한 변호해 드립니다.

벌금을 줄이는 것 이외에 벌점에 대해서도 무벌점 처리 가능 여부를 가늠하여 최대한 고객의 운전 기록 및 운전자 보험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파산

파산은 개인이든 기업이든 매우 힘든 결정입니다. 만약 파산이 불가피하다면 정확하고 제대로 해야 합니다. Song Law Firm은 고객님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파산의 형태는 무엇인지, 해당 파산에 따른 절차와 시간 계획을 전략적으로 세워 파산을 전화 위복의 기회가 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파산은 절대 끝이 아닙니다. Song Law Firm과 함께라면 파산은 새로운 출발입니다. 

업무 세부 분야

- 청산파산 Liquidation (Chapter 7)
- 회생파산 Reorganization (Chapter 11, 12, 13)




프랜차이즈법

프랜차이즈법은 상법, 지적재산법, 임대인-임차인법, 소송 등 광범위한 법률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적인 영역입니다. 

송동호 종합 로펌은 프랜차이즈 법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변호사들이 협업을 하여 고객에게 가장 현실적이고 성공적인 법률 조언을 합니다. 

송동호 종합 로펌은 프랜차이즈 사업을 계획하시는 사업주나 프랜차이즈 창업을 하고자 하는 가맹점주 양 측 입장에서 프랜차이즈의 설립부터 매매, 그리고 관련된 모든 분쟁들에서 고객들을 성공적으로 대변해왔습니다.

송동호 종합 로펌 프랜차이즈 팀의 탁월한 서비스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업무 세부 분야

- 프랜차이즈 계획 및 설립
- 프랜차이즈 인수, 이전, 매매
- 프랜차이즈 계약서 검토, 작성, 협상
- 프랜차이즈 계약서 집행
- 프랜차이즈 계약 해제 전략
- 프랜차이즈와 관련된 소송, 중재, 협상 
- 프랜차이즈와 관련된 지적재산권 등록 및 관리



형법

형사 케이스는 경험이 많은 변호사를 찾는 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Song Law Firm은 억울한 상황에 처한 고객을 적극적으로 대변합니다. Song Law Firm은  여러 범죄 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면서 뉴욕, 뉴저지를 비롯한 업무 지역에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Song Law Firm은 고객의 권리 보호와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변호에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법정에서 강하고 고객에게 편안한 Song Law Firm”을 직접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업무 세부 분야

- 음주운전 
- 가정폭력, 폭행 
- 절도
- 성범죄
- 약물범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