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공 사례

[미국 부동산] 부동산 거래로 맺어진 고객관계!


저희 송동호 종합로펌은 고객과 케이스를 통해서 관계를 만들어 가는 것을 중시합니다 . 
따라서 한번 맺어진 인연을 소중하게 여기며, 다시 찾아오시는 것에 큰 감사를 표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거래의 경우, 거액인 경우가 많아 전문 변호사와 상담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나 주거용 부동산 거래는 사람이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의식주 중 '주' 를 의미하는
가장 중요한 거래 중 하나인데요. 
미국에서 부동산 거래를 한다는 것은, 더더욱 어렵고 복잡한 일임이 당연합니다.



저희 송동호 종합로펌 부동산팀은 미국에서 부동산 거래를 하시는 고객님들의 거래를 성공적으로 성사시킬 뿐만 아니라, 그 외 추가로 얻을 수 있는 혜택까지 고려하여 고객의 이익을 극대화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많은 고객님들께서 만족하시고 주변 분들께 송동호 종합로펌을 추천해주고 계십니다.
저희는 고객님의 만족과 추천에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믿음직한 법률 동반자로 성장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성공사례 더보기] 그림 속 고객들의 성공사례 하나하나 보기!

고객 Ahttps://goo.gl/WTuwiD
고객 Bhttps://goo.gl/SEsXA6
고객 Chttps://goo.gl/6wX3Hs
고객 Dhttps://goo.gl/5R71QA

[성공사례 더보기] 미국 변호사가 한국에서의 부동산 거래도 할 수 있다?!





[유튜브에서 영상으로 만나는 송동호 종합로펌]www.youtube.com/songlawfirm 
[Facebook으로 친근해진 송동호 종합로펌] www.facebook.com/songlawfirmllc     
[생활속의 법률 매거진, 송동호 종합로펌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songlawfirm1   
[대륙으로 진출하는 송동호 종합로펌]  www.weibo.com/p/1005055593845027